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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 고객만족(CS)을 통한 병원marketing 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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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24 15: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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Ⅲ. 병원마케팅 및 책략 방향 8

2) 의료서비스의 특성 8

1. 병원 및 의료산업의 특성 8
1. 환자 만족의 당위성 3
[경영] 고객만족(CS)을 통한 병원marketing 에 관한 연구
설명
목 차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3. 병요인의 태도 5
Ⅱ. 고객만족을 통한 시장확보책략 3


2. 의료서비스에 대한 인식 alteration(변화) 11



1) 자본-인적자원 결합도(capital to labor intensity) 8



순서
Ⅳ. conclusion 18
4. 서비스 마케팅의 범위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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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


Ⅰ. 서론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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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의료기관의 특성 10

출처 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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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환자만족의 방법 3

3. 의료서비스 질 개념과 실천방법 11


5. 병원 마케팅의 책략에 있어서 고려할 특성 14


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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