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rt.kr [경영경제] (A+) 위메프 기업상황分析 위메프 마케팅戰略,커뮤니케이션戰略 위메프 향후戰略방향과 마케팅戰略 제언 > skirt3 | skirt.kr report

[경영경제] (A+) 위메프 기업상황分析 위메프 마케팅戰略,커뮤니케이션戰略 위메프 향후戰略방향과 마케팅戰略 제언 > skirt3

본문 바로가기

skirt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경영경제] (A+) 위메프 기업상황分析 위메프 마케팅戰略,커뮤니케이션戰略 위메프 향후戰略방향과 마케팅戰略 제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4 08:50

본문




Download : [경영경제] (A+) 위메프 기업상황분석 위메프 마케팅전략,커뮤니케이션전략 위메프 향후전략방향과 마케팅전략 제언.hwp




[경영경제] (A+) 위메프 기업상황分析 위메프 마케팅戰略,커뮤니케이션戰略 위메프 향후戰略방향과 마케팅戰略 제언


[경영경제] (A+) 위메프 기업상황분석 위메프 마케팅전략,커뮤니케이션전략 위메프 향후전략방향과 마케팅전략 제언 , [경영경제] (A+) 위메프 기업상황분석 위메프 마케팅전략,커뮤니케이션전략 위메프 향후전략방향과 마케팅전략 제언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 (A+) 위메프 기업상황분석 위메프 마케팅전략 커뮤니케이션전략 위메프 향후전략방향과 마케팅전략 제언
순서



[경영경제],(A+),위메프,기업상황분석,위메프,마케팅전략,커뮤니케이션전략,위메프,향후전략방향과,마케팅전략,제언,경영경제,레포트

설명

Download : [경영경제] (A+) 위메프 기업상황분석 위메프 마케팅전략,커뮤니케이션전략 위메프 향후전략방향과 마케팅전략 제언.hwp( 64 )


[경영경제] (A+) 위메프 기업상황分析 위메프 마케팅戰略,커뮤니케이션戰略 위메프 향후戰略방향과 마케팅戰略 제언

위메프
marketing example(사례)
-목차-
1. 위메프 기업intro
(1) 위메이크 프라이스 기업개요
(2) 기업비전
(3) 경영이념

2. 위메프의 수익모델

3. 소셜커머스에 槪念과 유형analysis(분석)

4. 소셜커머스 시장상황analysis(분석)

5. 위메프의 커뮤니케이션 책략
(1) 커뮤니케이션 컨셉
(2) on-line 커뮤니케이션 책략
(3) 프로모션책략

6. 경쟁자책략과 비교analysis(분석) (vs 쿠팡)

7. 위메프 marketing 책략
(1) SWOTanalysis(분석)
(2) STPanalysis(분석)
(3) marketing 믹스 4P책략

8. 위메프 marketing 책략 제언 (discrimination화,지속적인 marketing )

9. 위메프 향후책략 방향제언
1. 위메프 기업intro

(1) 위메이크 프라이스 기업개요
위메프는 의류잡화스포츠레저뷰티생활주방디지털가전여행컬처 등 생활 전반에 이르는 다양한 상품 및 서비스를일정 기간 동안 제한된 수의 고객에게 할인하여 판매(공동구매) 하는 소셜커머스 기업이다. 제공하는 주요 기능으로는 위메프 베스트 20, 실...

위메프
marketing example(사례)
-목차-
1. 위메프 기업intro
(1) 위메이크 프라이스 기업개요
(2) 기업비전
(3) 경영이념

2. 위메프의 수익모델

3. 소셜커머스에 槪念과 유형analysis(분석)

4. 소셜커머스 시장상황analysis(분석)

5. 위메프의 커뮤니케이션 책략
(1) 커뮤니케이션 컨셉
(2) on-line 커뮤니케이션 책략
(3) 프로모션책략

6. 경쟁자책략과 비교analysis(분석) (vs 쿠팡)

7. 위메프 marketing 책략
(1) SWOTanalysis(분석)
(2) STPanalysis(분석)
(3) marketing 믹스 4P책략

8. 위메프 marketing 책략 제언 (discrimination화,지속적인 marketing )

9. 위메프 향후책략 방향제언
1. 위메프 기업intro

(1) 위메이크 프라이스 기업개요
위메프는 의류잡화스포츠레저뷰티생활주방디지털가전여행컬처 등 생활 전반에 이르는 다양한 상품 및 서비스를일정 기간 동안 제한된 수의 고객에게 할인하여 판매(공동구매) 하는 소셜커머스 기업이다.모바일웹에서만 제공하는 기능으로는 페이지 전면에 뜨는다른 고객들의 관심사 TOP10, 현재 위치에기반을 둔 지역 추천상품 제공이 있따 모바일앱에서만 제공하는 기능에는휴대폰 상단 바에 상품광고가 뜨도록 하는‘푸시 알림’, 딜 마감시간 카운트다운 기능, 좋은 제안사항이나 오류불편한 점을 건의할 수 있는‘제안하기’ 기능이 있따 PC 웹과 모바일웹, 모바일앱의 구매 목록, 변경사항 등이 실시간으로 자동 연동된다
사용자가 추구하는 것은 오프라인보다 다양한 상품 및 서비스를합리적이고 저렴한 가격에 시간이나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구매하는 것이다. 제공하는 주요 기능으로는 위메프 베스트 20, 실시간 인기순위, 관심 지역 설정, 상품 찜하기, 최근 본 상품 조회, 1:1상담 및 제품 Q&A, 해외 직배송, 각종 SNS로 상품 공유하기, 연관 추천상품 제안, 특별 쿠폰, 추첨을통해 응모한 사람들에게 무료로 상품을 제공하는 찬스 딜(이벤트) 등이 있따 위메프는 2xxx년 모바일앱을 출시하였고, 2012년 모바일웹사이트도 오픈하였다. 사용자는 모바…(省略)


레포트/경영경제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kirt.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kirt.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