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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18 12: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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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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까사미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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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기업intro
(1) 기업명, ci
(2) 까사미아(casamia) 연혁, 기업이념
(3) 사업 분야 (brand)
2. 성공strategy
(1) 까사미아의 원스톱 strategy
(2) 까사미아의 strategy적 포인트
3.conclus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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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intr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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까사미아(Casimai)는
1982년 설립 이 후 현재(2011) 28년의 history와 전통을 이어 독창적인 스타일 개발에 주력하고 있으며, 연령별 혹은 주거공간에 어울리는 가구, 침구, 소품 아이템과 Interior style을 제안하고 있습니다.
특히 가구, 침구, 소품을 원스톱으로 쇼핑할 수 있는 독특한 marketing strategy을 국내에 정착시켜 왔으며, 마치 실제 공간을 연출한 듯 한 매장 구성으로 단순히 가구 혹은 생활 소품을 판매하는 매장이 아니라 Interior trend와 Style있는 공간의 체험장소로...
_SLIDE_1_
까사미아
_SLIDE_2_
목차
1. 기업intro
(1) 기업명, ci
(2) 까사미아(casamia) 연혁, 기업이념
(3) 사업 분야 (brand)
2. 성공strategy
(1) 까사미아의 원스톱 strategy
(2) 까사미아의 strategy적 포인트
3.conclusion
_SLIDE_3_
기업intro
_SLIDE_4_
까사미아(Casimai)는
1982년 설립 이 후 현재(2xxx) 28년의 history와 전통을 이어 독창적인 스타일 개발에 주력하고 있으며, 연령별 혹은 주거공간에 어울리는 가구, 침구, 소품 아이템과 Interior style을 제안하고 있습니다.
1. 기업intro C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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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립일 : 1982년 12월
임직원 수 : 300명
유통망 (2xxx년 6월 현재)
직영점 21개점
백화점 4개점
대리점 50개점
프랑스어 ‘Casa’ ‘Mia’
→ ‘나의…(sk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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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특히 가구, 침구, 소품을 원스톱으로 쇼핑할 수 있는 독특한 marketing strategy을 국내에 정착시켜 왔으며, 마치 실제 공간을 연출한 듯 한 매장 구성으로 단순히 가구 혹은 생활 소품을 판매하는 매장이 아니라 Interior trend와 Style있는 공간의 체험장소로서 고객이 Interior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1. 기업intro 카사미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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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I(Corporate Identity)
많은 잠재적 고객들에게 인지되어 있지 않다는 약점을 사명을 이용한 로고를 사용함으로써 어느 정도의 브랜드 이미지 구축과 자사 홍보를 겸하고 있습니다.
동시에 ‘Lifestyle Store’라는 주 사업 분야를 인식시켜 줌으로써 다양한 구매 계층에 잠재적 이미지를 표현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