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게티-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5 09:33
본문
Download : 스파게티-마케팅.pptx
스파게티-마케팅
_SLIDE_1_
바릴라 스파게티
_SLIDE_2_
1. 배경상황
2. 문 제 점
3. 分析(분석)
JITDeffect
JITD타켓전략(戰略)
4. 해결대안
CONTENTS
5. 결론
_SLIDE_3_
1. SITUATION ANALYSIS
상황 分析(분석)
브랜드 intro
Barilla SpA
세련
Fresh product
差別화
Dry product
현대적인 이미지
민속적인 이미지 탈피
75%
Barilla
다양함
Barilla SpA
_SLIDE_4_
1. SITUATION ANALYSIS
상황 分析(분석)
< 파스타 시장 매출액 > (단위 : 억원)
1875년
1980년
1990년
25% 증가
3조5천억
증가비율
매출비용
파스타 시장
파스타
급성장
Barilla
바닐라의 현상황
_SLIDE_5_
2. PROBLEM STATEMENT
problem(문제점)
전통적인 방법 고수
JITD 도입 시 problem(문제점)
권위의식
혁신적인 방법이 필요
Barilla
JITD 도입의 必要性 대두
기존의 것을
타파
_SLIDE_6_
일방적인 방식요구
2. PROBLEM STATEMENT
problem(문제점)
Barilla
JITD 도입의 必要性 대두
JITD 도입 시 problem(문제점)
내-외부적 반발
협조만을 요구
유통업자들의 불안감 가중
바릴라의 problem(문제점): 유연하지 못한 대처
_SLIDE_7_
리드타임의 비효율성
유통업자
비용발생
고객 니즈 파악
제조사
!
...
2. PROBLEM STATEMENT
problem(문제점)
Barilla
JITD 도입의 必要性 대두
상반된
이해관계
두 입장의 관계를
고려한 방법 필요
_SLIDE_8_
2. PROBLEM STATEMENT
problem(문제점)
Barilla
정보교환 체계의 구식화
JITD 도입의 必要性 대두
정보공유
정보공유
불가
IT를 활용한
정보체계 구축
_SLIDE_9_
JITD효…(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스파게티,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스파게티-마케팅
순서
Download : 스파게티-마케팅.pptx( 59 )
스파게티-마케팅 , 스파게티-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스파게티 마케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