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마케팅 27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3 15:33
본문
Download : 경영학-마케팅 27 .pptx
경영학,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경영학-마케팅 27
순서
_SLIDE_1_
베르누이 세탁기
_SLIDE_2_
베르누이 세탁기
1st step 아이디어 설명(說明)
2nd step 문제 발견
3rd step 문제 해결
4th step 結論
5th step Q&A
_SLIDE_3_
아이디어
설명(說明)
1
_SLIDE_4_
힘은 면적에 반비례한다.
깨끗이 세척되지 않는다.
특허
특허들의 패턴 분리 및 추상화
편의성
no 진동&소음
세척력
인터뷰
세탁기의 세척력은 현재 최고수준이다.
세탁시간이 길다.
소음&진동이 심하다.
파스칼의 원리
(Pascal`s principle)
문제 해결
Q&A
1.아이디어 설명(說明)
아이디어 설명(說明)
문제 발견
結論
_SLIDE_5_
문제 발견
結論
문제 해결
Q&A
1.아이디어 설명(說明)
아이디어 설명(說明)
베르누이의 원리
(Bernoulli`s theorem)
_SLIDE_6_
문제 발견
結論
문제 해결
Q&A
1.아이디어 설명(說明)
아이디어 설명(說明)
면적차이 압력차이
1.파스칼의 원리
압력차이 속도차이
2. 베르누이의 원리
물의 원심력을 이용한다!!
_SLIDE_7_
문제 발견
結論
문제 해결
Q&A
1.아이디어 설명(說明)
아이디어 설명(說明)
_SLIDE_8_
문제 발견
2
_SLIDE_9_
문제 발견
結論
문제 해결
Q&A
2.문제 발견
아이디어 설명(說明)
Town Watching
_SLIDE_10_
문제 발견
結論
문제 해결
Q&A
2.문제 발견
아이디어 설명(說明)
조사방법
요약
자취하면서
불편한 점
옷 손상이 일어난다.
광고
세척력 중심으로 여러 제품들이 광고를 한다.
세탁 이외에도 여러 가지 편의성을 지닌 만능 세탁기.
설문조사
가격대에 비해 세척력의 질이 …(생략(省略))






Download : 경영학-마케팅 27 .pptx( 94 )
경영학-마케팅 27 , 경영학-마케팅 27 경영경제레포트 , 경영학 마케팅
경영학-마케팅 27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