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리와 함께한 화요일`을 읽은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0 02:01
본문
Download : `모리와 함께한 화요일`을 읽고.hwp
Kn2031303_모리와함께한화요일을읽고 , `모리와 함께한 화요일`을 읽고서평서평감상 ,
설명
Download : `모리와 함께한 화요일`을 읽고.hwp( 92 )
그렇게 다시 만난 모리는 루게릭 병에 걸려 시한부 life(인생) 을 살며 절망하는 노인의 모습이 아니었다.

서평감상/서평
`모리와 함께한 화요일`을 읽은후
순서
`미치 앨봄`의 「모리와 함께한 화요일」에 대한 book report입니다.
Kn2031303_모리와함께한화요일을읽은후
`미치 앨봄`의 「모리와 함께한 화요일」에 대한 독후감입니다. 예전처럼 활기를 갖고 사람들과 삶의 지혜에 대해 논하고 있었다. 나는 죽음이 두려운 이유를 ‘죽음’을 맞는 순간에 대한 공포라고 생각한다. 미치는 그런 모리를 보며 자신이 잊고 있던 무언가를 찾기 위해 ‘화요일’마다 모리를 찾아와 책없는 강의를 듣는다. 해당 도서의 book report이 필요한분에게 많은 도움이 되리라 생각하며, 참고하셔서 좋은 성과 받으시길 바랍니다. 해당 도서의 독후감이 필요한분에게 많은 도움이 되리라 생각하며, 참고하셔서 좋은 성과 받으시길 바랍니다. 여기에 본인의 意見과 감상평을 수정하셔서 사용하시면 될겁니다. 여기에 본인의 의견과 감상평을 수정하셔서 사용하시면 될겁니다.
모리와 나눈 이야기 중 ‘죽음’에 대한 것들은 나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해보게 해주는 계기가 됐다.
,서평,서평감상
다. 그동안 살았던 세상에서 나를 잃어버리는 것, 그 순간에 자신의 삶에 대한 두려움 말이다. ‘내가 죽는다면 영영 사람들에게서 잊혀질꺼야, 그렇다면 나는 그동안 세상에서 무엇을 한 것일까?’라는 의문, 누군가 나를 기억해줄까를 생각하며 죽음의 순간에 대한 공포를 느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