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문사회] 문학작품 조 / 문학작품 어떻게 읽을까 2조 언어문학부 1학년 김지민 손승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7 10:00
본문
Download : 문학작품 조.ppt
문학작품 어떻게 읽을까 2조 언어문학부 1학년 김지민 손승희 채송아 박지...





순서
문학작품 어떻게 읽을까 2조 언어문학부 1학년 김지민 손승희 채송아 박지훈 국어국문학과 3학년 김용훈 문학작품 어떻게 읽을까 - 다른 장르로 전이된 문학작품 事例analysis과 나아갈 점 문학작품 어떻게 읽을까 1) 왜 문학인가 문학의 역할을 다른 매체가 대체 전통적인 문학의 양상을 바꾸려는 실험시도 21世紀 디지털 文化(문화)와 문학의 불일치 그럼에도 불구하고 원천적 이야기 하기의 소스로서 문학의 가치 구체적 事例analysis을 통한 conclusion 도출 1. 원천적 소스로서의 문학 실패 성공事例 analysis 성공의 척도는 상업적 성공과 작품 예술적 성공 실패했지만 의미있는 事例들 21世紀 디지털 시대에 문학이 가지는 가치 발견 2. 事例analysis의 기준 문학작품 어떻게 읽을까 문학작품 어떻게 읽을까 - 드래곤 라자 이영도 1998 소설의 시나리오를 게임화 - 플레이어에게 동기부여 게임의 인지도로 새로운 독자층을 넓히는 계기 - 소설의 독자층 확보 게임 플레이를 통한 소설 의 체험 3. 소설의게임화 문학작품 어떻게 읽을까 - 드래곤 라자 이영도 1998 시나리오 체험의 부재 독자의 상상력을 오히려 제한할 가능성 시나리오상의 소설과 게임의 연계에 비해 시나 리오가 게임과 긴밀히 결 부되지 못함 결과적으로 실패한 事例 3. 소설의 게임화 문학작품 어떻게 읽을까 - 삼국지 KOEI history(역사) 소설 게임화의 성공작 - 새로운 컨텐츠로 자리잡음 플레이어의 체험강조 삼국지의 시나리오와 역 [All2Txt Evaluation Version ONLY Convert Part Of File! Read Help To Know How To Register.] ...
문학작품 어떻게 읽을까 2조 언어문학부 1학년 김지민 손승희 채송아 박지...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Download : 문학작품 조.ppt( 59 )
인문사회 문학작품 조 / 문학작품 어떻게 읽을까 2조 언어문학부 1학년 김지민 손승희
설명
[인문사회] 문학작품 조 / 문학작품 어떻게 읽을까 2조 언어문학부 1학년 김지민 손승희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