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rt.kr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프로스펙스 워킹화시장에서의 marketing strategy분석과 향후 새로운 strategy제안 > skirt3 | skirt.kr report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프로스펙스 워킹화시장에서의 marketing strategy분석과 향후 새로운 strategy제안 > skirt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kirt3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프로스펙스 워킹화시장에서의 marketing strategy분석과 향후 새로운 stra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3 22:19

본문




Download :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프로스펙스 워킹화시장에서의 마케팅전략분석과 향후 새로운 전략제안.hwp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프로스펙스%20기업분석과%20SWOT분석및%20프로스펙스%20워킹화시장에서의%20마케팅전략분석과%20향후%20새로운%20전략제안_hwp_01.gif 프로스펙스%20기업분석과%20SWOT분석및%20프로스펙스%20워킹화시장에서의%20마케팅전략분석과%20향후%20새로운%20전략제안_hwp_02.gif 프로스펙스%20기업분석과%20SWOT분석및%20프로스펙스%20워킹화시장에서의%20마케팅전략분석과%20향후%20새로운%20전략제안_hwp_03.gif 프로스펙스%20기업분석과%20SWOT분석및%20프로스펙스%20워킹화시장에서의%20마케팅전략분석과%20향후%20새로운%20전략제안_hwp_04.gif 프로스펙스%20기업분석과%20SWOT분석및%20프로스펙스%20워킹화시장에서의%20마케팅전략분석과%20향후%20새로운%20전략제안_hwp_05.gif 프로스펙스%20기업분석과%20SWOT분석및%20프로스펙스%20워킹화시장에서의%20마케팅전략분석과%20향후%20새로운%20전략제안_hwp_06.gif






Download :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프로스펙스 워킹화시장에서의 마케팅전략분석과 향후 새로운 전략제안.hwp( 86 )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프로스펙스 워킹화시장에서의 마케팅전략분석과 향후 새로운 전략제안 ,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프로스펙스 워킹화시장에서의 마케팅전략분석과 향후 새로운 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 프로스펙스 기업과 SWOT 프로스펙스 워킹화시장에서 마케팅전략과 향후 새로운 전략제안


순서


PROSPECS

마케팅戰略 연구
` 목차 `
1. 프로스펙스 기업introduction

2. 워킹화 시장分析

3. 경쟁자 戰略分析 (나이키,뉴발란스)

4. 프로스펙스 SWOT 分析

5. 프로스펙스 STP 分析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Targeting (goal(목표) 타겟선정)
(3) Positioning (포지셔닝)

6. 프로스펙스 마케팅믹스 4P分析
(1) Product (제품)
(2) Price (가격)
(3) Place (유통)
(4) Promotion (촉진)

7. 프로스펙스 소비자 의사결정과정 分析

8. 프로스펙스 다양한 마케팅戰略
(1) 어플리케이션 활용戰略
(2) 스타마케팅
(3) 콜라보레이션 마케팅
(4) 미디어戰略

9. 새로운 戰略제안
(1) 프로모션戰略 제안
(2) 제품戰略 제안(3) 광고戰略 제안

10. conclusion

` 참고data(자료)`

1. 프로스펙스 기업introduction

1981년에 탄생한 프로스펙스는 당시 세계적 수준의 신발 제조 기술력을 바탕으로 OEM(생산자 주문 방식)으로 해외에 신발을 수출하던 국제상사가 신발 왕국의 자존심을 내걸고 출발한 순수 국산자본의 대표적 스포츠 브랜드이다.
런칭 이후 5년여 동안 국내 스포츠화 시장을 석권하며 정통 스포츠 브랜드로써의 입지를 견고히 한 프로스펙스는 1985년부터는 브랜드 세계화에 역점을 두고 해외 영업에 나서기 처음 해, `86 아시안 게임과 `88 서울 올림픽의 스포츠화 formula 공급업자로 지정되어 제품의 우수성을 대외에 과시한 바 있다
현재는 세계 10여 개 국가로부터 브랜드 사용 로열티를 받고 있을 뿐 아니라 신발 제조 전반에 대한 컨설팅을 제공해 줄 정도로 뛰어난 기술력을 보유한 세계 스포츠 브랜드로 성장했으며 1986년 프랑스 사텍 사에 매출액의 5%를 로열티로 받는 조건의 상표 수출을 하여 국산 브랜드 해외 수출 1호로 선정되었고 1994년에는 국내 신발 업계 최초로 ISO-9001 품질 보증 시…(투비컨티뉴드 )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프로스펙스 워킹화시장에서의 marketing strategy분석과 향후 새로운 strategy제안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프로스펙스 워킹화시장에서의 marketing strategy분석과 향후 새로운 strategy제안
프로스펙스,기업과,SWOT,프로스펙스,워킹화시장에서,마케팅전략과,향후,새로운,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다.
전체 6,75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kirt.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