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하우젠 마케팅 책략 analysis(분석) 및 수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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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0-29 01:44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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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서론(기업선정배경), , Ⅱ.본론, 1.기업intro -① 하우젠의 의미, ② 하우젠의 제품intro , ③ 하우젠의 특징, ④ 하우젠의 기술력, (1)개황, (2)현재의 마케팅책략analysis(분석) -① 브랜드 네이밍(Brandnaming) 책략, ② 광고 및 PR책략, ③ 文化(culture) 마케팅, ④ online 마케팅, ⑤ 현실 adaptation(적응) 마케팅(적시 적소), 2.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가전시장의 내역, 3.SWOTanalysis(분석) , 4.팀에서 제시하는 마케팅책략, (1)마케팅목표(目標)-① 신뢰마케팅, ② 고급화마케팅, ③ 고객 맞춤형 마케팅, ④ 제휴 마케팅, (2)STP, (3)4P, , Ⅲ.결론, filesize : 754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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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우젠,마케팅전략,SWOT,환경분석,김치냉장고,경영경제,레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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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서론(기업선정배경)
Ⅱ.본론
1.기업introduce-① 하우젠의 의미
② 하우젠의 제품introduce
③ 하우젠의 특징
④ 하우젠의 기술력
(1)개황
(2)현재의 marketing strategyanalysis-① 브랜드 네이밍(Brandnaming) strategy
② 광고 및 PRstrategy
③ 文化(문화)marketing
④ on-line marketing
⑤ 현실 적응 marketing (적시 적소)
2.環境analysis-가전시장의 present condition
3.SWOTanalysis
4.팀에서 제시하는 marketing strategy
(1)marketing goal(목표) -① 신뢰marketing
② 고급화marketing
③ 고객 맞춤형 marketing
④ 제휴 marketing
(2)STP
(3)4P
Ⅲ.結論(결론)
Ⅰ.서론(기업선정배경) 요즘 TV나 다른 여러 매체들의 가전제품 광고를 보면 대부분 본래의 기능뿐 아니라 색상, 디자인 등의 인테리어를 생각하고 그에 따른 기능들을 첨가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다아 이것은 사회環境과 사람들의 생활패턴이 change(변화)되면서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증대되고, 뿐만 아니라 고급화를 지향하게 되었다는 것을 말해주고 있다아 우리 나라 대표기업 `삼성전자`가 출시한 `하우젠`은 고품격 인테리어 이미지를 강화하고 컨버전스, 빌트인, 네트워크 등 3대 가전시장의 흐름에 맞춘 신제품 브랜드로써, 생활 가전시장에서 통합 브랜드로 출시된 제품이다. Ⅱ.본론.기업(제품)introduce ①하우젠의 의미 하우젠은 독일어 Haus(집)와 zentrum(중심)의 합성어로서 생활의 중심이 되는 고품격 인테리어 가전의 새로운 통합브랜드이다. ②하우젠의 제품introduce 에어컨 지난1월 출시된 공기청정기 내장 에어컨은 여름엔 에어컨으로 사용하고 다른 계절엔 공기 청정기로 사용할 수 있어 여름철이 지나면 공간만 차지하는 천덕꾸러기였던 에어컨을 연중 사용제품으로 자리매김 시키며 삼성전자 전체 에어컨 판매량의 30%를 차지할 만큼 급성장하고 있다아 삼성이 자체 개발한 공기청정기는 공기청정 기술의 point인 필터에 세균 집진 능력을 강화해 주는 기술을 적용한 `나노 e-헤파 시스템`방식으로 특허출원중이다. 이러한 하우젠은 아직까지 우리 나라 유일한 통합브랜드로써 통합브랜드 선두주자라 할 수 있으므로, 하우젠에 대해 조사하고, 현재 시행하고 있는 marketing 을 analysis, 그에 따른 문제점(問題點)을 도출하여 앞으로 하우젠이 더 발전할 수 있는 해결plan을 찾아보기로 한다. 또한 스탠드형과 벽걸이형 에어컨을 각각 20만원, 10만원씩 보상해주는 기획전을 펼치면서 상반기 goal(목표) 달성에 안간힘을 쓰고 있다아 삼성은 또한 공기청정기로도 사용할 수 있는 하우젠 홈멀티에어컨 구입시 6평형 벽걸이형 실내기를 1대 제공하면서 LG전자와의 경쟁을 본격화하고 있다아 특히 삼성은…(skip)
Ⅰ.서론(기업선정배경), , Ⅱ.본론, 1.기업소개-① 하우젠의 의미, ② 하우젠의 제품소개, ③ 하우젠의 특징, ④ 하우젠의 기술력, (1)개황, (2)현재의 마케팅전략분석-① 브랜드 네이밍(Brandnaming) 전략, ② 광고 및 PR전략, ③ 문화마케팅, ④ 온라인 마케팅, ⑤ 현실 적응 마케팅(적시 적소), 2.환경분석-가전시장의 현황, 3.SWOT분석, 4.팀에서 제시하는 마케팅전략, (1)마케팅목표-① 신뢰마케팅, ② 고급화마케팅, ③ 고객 맞춤형 마케팅, ④ 제휴 마케팅, (2)STP, (3)4P, , Ⅲ.결론, FileSize : 754K , [마케팅] 하우젠 마케팅 전략 분석 및 수립경영경제레포트 , 하우젠 마케팅전략 SWOT 환경분석 김치냉장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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